7인의 탈출 사라진 소녀와 복수의 시작

2023. 10. 2. 04:05drama

728x90
728x90
SMALL

실종된 소녀와 거짓말에 얽힌 7명의 악인들

 

한 소녀가 실종되었다. 이 사건은 평범한 도시에서 일어난 일상적인 뉴스로 시작되었지만, 그 이면에는 끔찍한 진실이 숨어 있었다. 수많은 사람들의 거짓말과 욕망이 뒤엉켜있는 현실에서, 그 소녀는 갑자기 사라져버렸다. 그리고 그 사건에 연루된 7명의 악인들이 등장하게 되었다.

 

 

그들은 모두 다른 배경과 목표를 가지고 있지만, 공통점 하나를 가지고 있었다. 바로 실종된 소녀와 연관되어 있다는 것이다. 그들 중 몇몇은 직접적으로 그녀의 실종에 관여했으며, 다른 이들은 간접적으로 관련되어 있었다.

 

생존 투쟁과 복수극

 

그러나 곧, 그들 중 한 명이 의문사를 당하게 되고, 남은 6명도 위협을 받게 된다. 피해자가 될 가능성을 엿보면서, 죽음을 피하기 위해 생존 투쟁을 시작하는데...

 

각자 자신만의 방식으로 생존하려 하며 동시에 다른 이들을 의심하고 배신한다. 서로간에 비밀스럽게 계약을 맺거나 권력 게임을 벌여 나간다.

 

복수극은 점차 확대되어 간다. 앞서 언급한 의문사 외에도 수상한 사건들이 잇따르며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탈출과 성찰

 

결국 마지막까지 살아남은 3명의 악인이 법정에서 대치하게 된다 - 여기서 '탈출'이란 단어의 또 다른 의미가 드러난다. 그들이 탈출해야 하는 것은 감옥이나 죽음이 아니라, 자신들의 죄책감과 거짓말, 그리고 욕망에서였다.

 

그들은 결국 진실을 고백하게 되며, 각자의 잘못을 인정한다. 이는 그들에게 진정한 '탈출'을 가능하게 하며, 동시에 관객에게도 성찰의 기회를 제공한다.

 

"7인의 탈출"은 사라진 한 소녀와 연관된 악인들의 이야기를 통해 우리 사회에서 일어나는 불평등과 부조리를 보여준다. 복수극과 생존 투쟁을 넘어서 인간 내면의 모습을 조명하며, 결국 용서와 치유로 이어지는 길을 제시한다. 그래서 이 작품은 단순한 복수극이 아닌 깊이 있는 드라마다.

 

7인의 탈출 ost

솔라(마마무) EXIT '7인의 탈출' OST Part.1 M/V

 

 

 

728x90
SMALL